제목 한승엽, 플레이오프 천안두고 '가시나'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9-25 조회 196
첨부파일 bdaaea9e0050344f188e440fba4250

IMG_4240.JPG

 

[내셔널리그=경주 정지수] 천안시청은 경주한수원의 안방에서 한승엽의 멀티골에 힘입어 승리를 이뤘다. 이로써 천안은 이번 시즌 경주를 상대로 3승 1무를 기록하며 기분 좋은 마무리를 했다.

 

2017 내셔널리그 정규리그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위 경주와 3위 천안이 지난 23일 경주시민운동장에서 만났다. 팀의 키플레이어 조이록과 윤정민의 부재가 있었지만, 후반 5분에 투입된 한승엽은 투입 직후 인 후반 7분과 40분에 멀티골을 넣으며 본인의 시즌 2,3호 골을 기록했다. 이날 승리로 천안은 1위 경주를 승점 3점 차로 바짝 쫓으며 우승에 대한 희망도 놓지 않았다.

 

후반기 추가등록 후 12경기에 출전해 3골 1도움의 준수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한승엽은 "오랜만에 멀티골을 넣어서 기분이 좋고 멀티골로 인해 팀이 승리를 얻어서 두 배로 좋은 것 같아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재치있는 세레머니를 선보인 한승엽에게 준비한 세레머니인지 묻자 "아뇨, 준비는 따로 하지는 않았어요. 원래 춤추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 음악방송을 즐겨봐서 즉흥적으로 생각이 나서 했던 것 같아요."라며 재치있는 세레머니의 비결을 전했다.

 

"강팀인 경주를 상대로 2승 1무의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지지 않는 경기를 하자'라는 자신감이 차 있었어요. 지게 되더라도 경주를 끝까지 추격해 3강에 다가갈 수 있게 다 같이 열심히 하자고 뜻을 모았기 때문에 선수들 모두 자신감 있는 경기운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라고 경기 전 승리의 다짐을 밝혔다. 이번 시즌 목표를 묻자 "처음에는 3강 플레이오프 진출이 목표였어요. 하지만 저희팀의 후반기 기세가 좋기 때문에 저는 정규리그 1위가 목표고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1위에 대한 욕심을 내비쳤다.

 

"마지막까지 순위가 어떻게 변동될지 모르니까 이 기세를 몰아서 부산, 대전 마지막 창원까지 3연승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1-horz.jpg

[한승엽 골 세레머니 ⓒ정지수 기자] 

 

 

글,사진=내셔널리그 정지수 (pasteled77@gmail.com)

 


함께하는 도전, 하나 되는 승리! 2017 내셔널리그 

 


내셔널리그랩(nleague.sports-lab.co.kr-경기영상분석 사이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