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5년간 이어온 아낌없는 지역사랑의 천안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1-08 조회 178
첨부파일 ea0affee65d8d535b8df161313ba9b

IMG_0298.JPG 

[내셔널리그=천안 정지수] 천안시청은 2017년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 준우승과 창단 첫 플레이오프 진출이라는 좋은 성적을 달성했다.


천안시청 사무국은 좋은 성적이 있기까지 응원과 격려를 보내준 시민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11월 6일 천안시 동남구 삼룡동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신아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천안은 2013년 이후로 5년째 신아원에 방문해 일손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고있다. 홈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3위로 시즌을 마친 천안은 코칭스태프를 비롯한 선수단 모두 참석해 청소하며 환경 정비에 나섰다.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은 3개의 조로 역할을 나눠 실외 환경미화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예년과 같이 겨울을 준비하기 위해 낙엽을 제거하고 울타리에 엉킨 잡초와 덤불을 제거하며 환경정리에 힘썼다.


page.jpg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고된 청소에도 선수들의 표정은 밝았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쾌적한 환경에서 뛰어놀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구슬땀을 흘리며 환경미화 활동에 힘썼다. 약 2시간이 지나고 청소를 모두 마친 선수단의 얼굴에는 뿌듯함이 가득했다. 주장 이현창은 "평소에는 봉사활동을 하기가 쉽지 않은데 매년 정기적으로 좋은 일을 할 수 있어서 마음이 뿌듯하고  뜻깊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천안은 수년간 재능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아낌없는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시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봉사활동을 끊임없이 진행할 예정이다.   



글, 사진=내셔널리그 정지수 (pasteled77@gmail.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