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남희철 "오늘 경기 10만 점에 7점 주고 싶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7-20 조회 447
첨부파일 21c023e804c326037a54df59c63b16
vvv

[내셔널리그 천안 이정원] 천안이 창원과의 경기에서 1:0 신승을 거두며 내셔널리그 통산 100승과 동시에 리그 3위 자리를 유지하게 되었다. 이 날 경기에서 천안축구센터 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한 골이 나왔는데 골의 주인공 남희철 선수와 인터뷰를 하였다. 남희철 선수와의 일문일답.

 

 

 

 

Q. 오늘 경기 소감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A. 원래 후반기 첫 경기를 승리로 가져왔어야 됐는데 제가 골 찬스에서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서 비기는 바람에 미안한 마음이 있었다. 그래도 오늘 결승골을 넣어 기쁘다.

 

 

 15라운드 인터뷰 1000.jpg                                        

 

 

Q. 오늘 경기 감독님께 따로 주문받으신 게 있으신지?

 

 

A. 공격수이다 보니까 수비적인 부분은 뒤에 선수들이 책임질 테니까 뺏기는 거 두려워하지 말라 하셨다. 그런 부분에서 자신감을 가졌고 골 넣을 때도 자신 있게 때린 게 들어갔다.

 

 

 

 

Q. 결승골의 장면으로 다시 돌아가 보자면 골키퍼가 나온 것을 보고 슈팅을 때린 건지, 아니면 동료에게 패스를 한 건지?

 

 

A. 저희가 수비하는 상황이었는데 골키퍼를 한번 보았는데 골문을 비워두고 나와 있었다. 그래서 이번에 뺏어서 나에게 온다면 슈팅을 때리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공이 나에게 왔다. 자신 있게 때렸던 게 골로 들어갈 수 있었던 거 같다.

 

 

 

 

Q. 어느덧 후반기가 시작되었는데 체력적인 부분은 어떻게 준비하고 계시는지?

 

 

A. 아무대로 주중, 주말 경기는 부담이 있는데 오늘 경기를 마치면 다음 주 주중 FA컵 경기까지 1주일의 기간이 있다. 그래서 오늘 경기에 쏟아부었고, 아무래도 날씨가 덥다 보니 휴식 할 때 신경 써서 쉬는 게 중요한 거 같다.

 

 

 

 

Q. 오늘 경기 자신에게 10점 만점에 몇 점을 주고 싶은지?

 

 

A. 7점 정도 주고 싶다. 왜냐하면 후반전에 집중력이 떨어졌기 때문에 많은 점수를 주지는 못할 거 같다.

 

 

 15라운드 인터뷰.jpg

 

Q. 앞으로 남은 경기 각오 부탁드립니다.

 

 

A. 저희 팀 스쿼드가 다른 팀에 비해 좋다고 생각한다. 경기를 안 뛰는 선수 중에도 굉장히 좋은 선수가 많은데 그럼에도 제가 많은 기회를 받고 있다.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뒤에 있는 선수를 위해서라도 최선을 다해서 뛰겠다.

 

 

 

 

=내셔널리그 이정원(jungwon940701@naver.com)

 

 

 

 

사진=내셔널리그 하서영(dreamyminx@naver.com)

 

 

 

 

'도전,   이상의 가치!' 2018 내셔널리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