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정현식, “역전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서 기쁘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8-27 조회 322
첨부파일 78b092bfecee39247cd371f6f98d96
vvv

[내셔널리그 천안 이정원] 천안이 대전을 물리치며 리그 2경기 연속 무승에서 벗어났다. 천안은 824일 천안축구센터에서 열린 대전과의 경기에서 전반 26분 대전의 한빛에게 선제골을 내줬으나 후반 35분 정현식의 동점골, 후반 44분 김흥일의 역전골에 힘입어 대전에게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정현식, 김흥일 선수 모두 올 시즌 리그 첫 골을 중요한 순간에 넣으며 팀 승리에 기여하였다. 동점골을 넣은 정현식 선수와 인터뷰를 하였다. 이하 정현식 선수와의 일문일답

 

 

 

 

Q1. 오늘 경기 승리로 마친 소감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A. 오늘 내용적으로는 만족스러운 경기가 아니었다고 생각한다. 먼저 실점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또한 숫자적으로도 부족했는데 선수들이 단합을 잘해서 어려운 상황을 이겨낼 수 있었다. 앞으로 리그에 있어서 더욱더 힘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인터뷰 1000.jpg

 

Q2. 후반에 주장 이용준 선수가 퇴장을 당하면서 수적 열세에 몰렸지만 오히려 팀을 하나로 뭉치게 한 원동력이 된 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 저도 그렇게 생각한다. 용준이도 팀을 위해서 선수들을 단합시키려고 하다가 실수가 나왔는데 그 장면 이후로 저희들이 더 단합해서 경기를 했던 것이 오늘 경기 승리로 가져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Q3. 오늘 경기 승리 전까지 리그 2경기 연속 무승이었다. 오늘 경기 나서기 전에 선수들끼리 무슨 얘기를 하고 경기에 임했는지?

 

 

A. 대전 같은 경우는 승점 차이는 많이 나지만 플레이오프에 나서기 위해서는 무조건 이겨야 하는 상대라고 생각한다. 저희들이 대전이나 목포와의 경기에서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경기를 하자고 말했는데 오늘 경기를 이겨서 다행이다.

 

 

 

 

Q4. 정현식 선수의 올 시즌 리그 첫 골입니다. 기분이 어떠신가요?

 

 

A. 제가 항상 다른 팀에 있을 때도 공격포인트로 팀에 도움이 되지 못해 미안했었는데 다행히 오늘 경기 골을 넣어서 기쁘고 역전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서 기쁘다.

 

 

 

 

Q5. 어느덧 리그도 막바지로 향하고 있고 전국체전이라는 큰 대회도 있다. 팀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A. 앞으로 남아있는 대회 당연히 최고 성적인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희가 플레이오프에 나가게 되면 단판 승부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분명히 기회가 올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리그에서는 플레이오프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체전에서는 천안시를 대표해서 나가기에 시를 위해서도 열심히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인터뷰 1000 1.jpg

 

Q6. 마지막으로 늦은 시간까지 응원해준 천안시청 팬분들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A. 홈경기할 때마다 항상 서포터즈 분들이나 시민분들이 오셔서 응원해주시는데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선수로서 노력 많이 할 테니까 앞으로도 많이 찾아와주셔서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셔널리그 이정원(jungwon940701@naver.com)

 

 

사진=내셔널리그 하서영(dreamyminx@naver.com)

 

 

'도전, 그 이상의 가치!' 2018 내셔널리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