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김해 원정길, 2연승 도전하는 천안시청축구단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7-11 조회 182
첨부파일 6R 천안시청 V 김해시청 , 천안축구센터.JPG

첨부사진

오는 7월 12일 창단 동기 천안시청과 김해시청이 김해운동장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천안은 통산 전적 14승 3무 14패로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김해와 리그 32번째 맞대결에서 2연승에 도전한다. 

 

지난 6라운드, 시즌 첫 만남에선 김해가 웃었다. 엔히키와 안상민이 천안의 골망을 갈랐고 천안은 안방에서 승점 3점을 내줬다. 

 

직전 라운드에서 승리하며 후반기 쾌조의 출발을 알린 두 팀이다. 따라서 연승으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게다가 현재 양 팀은 승점(15점)이 같다. 천안이 득실에 밀려 한 단계 낮은 5위를 기록 중이지만 이날 경기에 이긴다면 순위상승이 가능해져 플레이오프 가시권까지 한발 성큼 다가가게 된다. 

 

김해는 후반기를 준비하며 알토란같은 영입을 마쳤다. 후반기 첫 경기부터 김신(경남FC)과 송주한(포천시민)을 바로 투입했다. 김신은 데뷔골을 신고했고 송주한은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에 녹아든 모습을 보였다. 

 

천안은 최승호(MF), 김창훈(DF), 허준호(FW) 총 세 명의 선수를 추가 영입했고 최승호는 12라운드 후반 40분 교체 출전하며 팀에 적응해가고 있다. 이번 라운드에선 ‘허준호’라는 새로운 카드를 적절히 활용해 ‘득점’이라는 갈증을 해소해줄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한다. 

 

 

최근 김해 원정길에서 좋은 기억을 갖고 돌아오지 못한 천안이다. 또, 부상과 경고 누적으로 결장하는 조이록, 박종민의 공백이 있지만, 첫 득점을 올린 김유성의 득점포가 살아나 승점 3점 획득에 성공할지 관전 포인트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