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천안시청축구단, 창원원정 승리로 PO가능성 높인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9-24 조회 63
첨부파일 17R 허준호 득점.jpg

첨부사진

천안시청축구단은 오는 25일 창원 원정에서 다득점 승리를 노리며,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막판 스퍼트를 시작한다.


팀당 5경기 만을 남겨놓은 2019 내셔널리그에서 대전코레일, 부산교통공사 그리고 천안은 모두 승점 32점으로 동률을 이루고 있으나, 골득실 차에 의해 순위가 결정되고 있다. 그리고 2위 경주한수원과도 겨우 2점차에 불과해 이번 라운드 결과에 따라 극심한 순위 변동이 예상된다.


천안은 최근 네경기에서 2승2무를 기록하며, 3년 연속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을 높여가고 있다. 특히 전반기 내내 빈곤했던 득점력이 여름 이적 시장에서 보강한 허준호를 중심으로 살아나면서 후반기 태풍의 눈으로 급부상했다.


반면 내셔널리그 최하위의 창원은 3위 그룹과 승점이 13점이나 벌어져 있어, 이번 라운드 결과에 따라 플레이오프 탈락이 확정되는 첫 번째 팀이 될 수 있어 천안으로서는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천안은 최근 고차원의 득점력이 살아났고, K리그2 베스트일레븐 출신의 최진수의 기량이 살아나고 있어 더욱 기대가 된다. 부상으로 시름했던 수비라인도 수원FC에서 이적한 김창훈이 적응을 마치면서 안정을 찾았고, 이용준이 복귀하면서 철벽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하지만 가장 주목해야 할 포인트는 허준호의 득점이다. 데뷔골 이후 5경기 연속 득점 포인트를 올리며 최고의 나날을 보내던 허준호는 경고누적으로 출전하지 못하며 잠시 주춤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데뷔골을 성공시켰던 창원을 상대해 또다시 득점포를 쏘아 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