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천안시청축구단, 3연승과 PO 굳히기에 돌입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9-27 조회 56
첨부파일 허준호.jpg

첨부사진

천안시청축구단이 오는 28일 오후 7시 부산전 승리로 3연승과 플레이오프 진출권 굳히기에 돌입한다. 

 

시즌 막바지를 달리는 현재, 매 라운드 순위가 뒤바뀐다.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 지은 강릉을 제외하곤 천안과 경주, 대전, 부산이 PO진출 티켓 두 장을 두고 다툰다. 

 

천안은 지난 24라운드 경기에서 창원에 2-1 승리하며 한숨 돌렸다. 승점 35점으로 3위에 안착했고 2위 대전과 승점이 같으나 4위 경주가 승점 1점 차로 바짝 쫓는다. 

 

이번 라운드는 PO티켓을 두고 경쟁하는 천안과 부산의 맞대결이다. 직전 경기에선 양 팀의 희비가 엇갈렸다. 천안은 기분 좋게 3위로 도약했지만, 부산은 김해에 0-2 패배하며 5위로 하락했다. 최근 5경기 3승 2무로 이번 부산전까지 이긴다면 3연승을 달리게 된다. 3연승과 함께 3년 연속 플레이오프 진출을 굳히겠다는 각오다. 

 

최근 상승세의 중심엔 허준호가 있다. 득점이 필요할 때 공격수의 역할을 톡톡히 해줬다. 후반기 5경기 연속 공격포인트와 창원전 멀티골로 팀의 핵심 골게터로 자리매김했다. 승리를 위해 투지 있는 움직임과 남다른 활동량으로 기회를 놓치지 않는 허준호의 발끝에 기대를 걸어본다.  

 

 

오는 토요일, 천안과 부산이 물러날 곳이 없는 외나무다리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이날 경기는 네이버, 유튜브, 유비스포츠,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