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천안, 대전에 2-1 승리로 2위 유지, 4연승 질주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0-19 조회 75
첨부파일 26R 승리사진.jpg

첨부사진

천안시청축구단이 19일 대전코레일을 홈으로 불러들여 2-1 승리를 거뒀다. 

 

이날 천안은 전반 9분 설태수의 설제골과 후반 6분 고차원의 역전골로 천안은 2위 유지와 4연승을 기록했다. 고차원은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승리의 1등 공신이 됐다. 

 

천안엔 3년 연속 플레이오프 진출을 반드시 잡아야 하는 경기였다. 2위부터 5위까지 승점 차가 많이 나지 않기 때문에 남은 세 경기 모두 승점을 획득해야 했다.   

 

전반 9분, 설태수가 이른 시간 대전의 골망을 흔들었다. 고차원의 도움을 받아 선제골을 넣어 본격적인 공세에 들어갔다. 선제골 이후 천안은 점유율을 점차 높여가며 짜임새 있는 패스로 대전을 압박했다. 설태수의 득점으로 우위를 점했던 전반은 여러차례 기회가 찾아왔으나 1-0의 스코어로 종료됐다. 

 

후반이 시작되고 2분 만에 천안은 대전의 조석재에게 동점골을 허용했다. 페널티 에어리어 오른쪽에서 빈 왼 골대를 노렸고 그대로 빨려 들어가 득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4분 후 천안이 다시 역전골을 기록했다. 김유성에게 볼을 건네받은 고차원의 볼이 골포스트를 맞고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이후 천안은 대전의 공세를 효과적으로 막아내며 추가골을 위해 더욱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여줬다. 경기는 추가 득점 없이 그대로 2-1로 종료되며 천안의 승리로 돌아갔다. 

 

 

이날 승리로 천안은 2위 유지와 4연승이라는 큰 소득을 얻었고 다음주 수요일 김해로 원정길에 나선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