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역대 최고 성적에 도전하는 천안시청축구단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0-22 조회 50
첨부파일 IMG_0684.jpg

첨부사진

천안시청축구단이 역대 최고 성적인 ‘2 3년 연속 플레이오프진출을 앞두고 있다.

 

오는 23일 창단 동기 김해시청과의 경기를 앞두고 천안은 4연승으로 2위를 유지 중이다. 이날 천안은 김해 원정에서 5연승과 2위 확정에 도전한다.

 

현재 천안을 추격하는 부산(3), 경주(4), 대전(5)은 모두 승점 35점으로 동률을 이루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대전에 2-1 승리해 승점 41점으로 올라선 천안은 남은 두 경기에서 승점 1점만 확보해도 2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지난 26라운드는 정규리그 남은 세 경기중 가장 중요한 경기였다. 승점 3점 차로 뒤를 바짝 쫓고 있는 대전을 따돌리기 위해 승리가 간절했다. 그 간절함으로 천안은 4연승을 기록했고 2위를 유지해 플레이오프에 한발 다가섰다. 이제 천안은 23일 김해 원정과 26일 경주와의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만을 앞두고 있다.

 

정규리그 종료까지 단 두 경기 남겨둔 지금, 2위라는 창단 후 최고 성적과 3년 연속 플레이오프가 눈앞에 있다. 지난 2년간 3위로 플레이오프진출에만 그쳤지만, 올해는 그 이상을 꿈꾼다. 플레이오프를 넘어 챔피언 결정전 진출을 위해 천안은 김해 원정에서도 승리를 가져오겠다는 각오다.

 

김해 원정의 키플레이어는 고차원이다. 최근 경기력이 살아나 매 경기 높은 차원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후반기에만 공격 포인트 9개를 (4 5도움)을 기록했고 지난 경기에선 1 1도움으로 원맨쇼를 보여줬다. 최전방과 중원에서 베테랑다운 노련한 움직임으로 공격의 활로를 뚫어주는 고차원의 발끝에 기대를 걸어본다.

 

오는 23일 경기는 STNSPORTS, 유튜브, 네이버,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목록